네이버 검색 변화가 SEO 시장을 성장시킬까?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5년 7월 6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4년 전부터 검색엔진최적화(SEO)로 내부 콘텐츠 강화에 대비했던 사이트가 매달 3,000만 원의 광고를 하고 있는 사이트보다 방문 퀄리티은 이유는?


모바일 마케팅에 최적화된 온드미디어(owned media)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DATA ANALYSIS

Clock icon

2015년 7월 2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2016년 기업 마케팅 방향은 SEO기반의 콘텐츠 강화와 SNS를 통합한 트리플 미디어 전략이 되어야 한다. 브랜드 저널리즘 역시 온드미디어(owned media)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에 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위해 토픽 태그(tag)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5년 6월 30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구글 웹마스터 도구(WMT)에서 확인 되는 중복문서 빈도가 높은 원인을 알 수 없어 고민이라면 2가지를 체크해야 한다. 첫 번째가 선호도메인, 두 번째는?


블로그 초보자가 방문율 10배 높이는 방법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5년 4월 4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이 방법만 알면 블로그 글쓰기 초보자도 웹 사이트 트래픽 10배 이상 높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시대에 구글, 네이버 모바일 검색 최적화로 타깃 키워드 상위노출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네이버와 구글 검색 상위노출에 관한 간단한 팁으로 오늘 당장 방문자 수를 높여 보세요.


매월 수백만 원 매출을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의 8가지 비결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5년 4월 4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유튜브(YouTube) 영상으로 월 수백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BJ의 노하우가 궁금하세요? 유튜브 검색최적화(YouTube SEO) 8가지 방법으로 동영상 마케팅 전문가가 되어 보십시오. 잘 만든 영상 만큼이나 많은 광고 수익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24시간 지나도 계속 확산되는 페이스북 페이지의 비밀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FACEBOOK

Clock icon

2015년 4월 3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페이스북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할 유용한 정보 입니다. 페이스북 게시물 하나로 수 천만 명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 합니다. 페이스북에서 성공한 바이럴 포스트의 패턴을 적용하면 수천만 원 이상의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고 브랜드 인지도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SEO(검색엔진최적화) 초보자에게 드리는 조언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5년 3월 31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검색엔진 최적화(SEO) 팀 구성은 어떻게 될까요? SEO 전문가들도 한 사람 또는 몇 사람이 전체 업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강의를 듣기 전에 SEO 팀 구성과 역할에 대해 먼저 읽어 보시길 권합니다. SEO는 혼자 하는 작업이 아닙니다.


버즈피드(buzzfeed) 성공비결, 리스티클!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5년 3월 31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버즈피드(buzzfeed), 허핑턴포스트의 성공 뒤에는 리스티클이 있죠. 리스티클이 대체 뭘까요? 홈페이지 메인을 찾는 고객은 갈수록 줄고 있습니다. 신규 사이트 구축이나 리뉴얼 계획 중이라면 메인 디자인보다 개별 콘텐츠에 집중해야 합니다.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모바일에 최적화된 리스티클에 대해 알아 봅니다.


대체 가능한(replaceable) 비즈니스의 종말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MEMO

Clock icon

2015년 3월 21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당신은 회사에서 꼭 필요한 사람인가요? 당신이 없으면 회사 업무가 제대로 돌아 가지 않을 것 같지만 대부분의 회사는 당신 없는 그 시간에도 평소와 다름 없습니다. 수많은 직업과 직군이 있지만 대체 가능한 인력, 직업이 많죠. 연봉 협상에서 원하는 것을 얻었다 자만할 때가 아닙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대부분의 직업과 일자리는 대체 됩니다.


생계형 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

Author icon

Written by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5년 3월 20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홍보, PR 에이전시에 몸 담았다 은퇴한 원로들 얘기에 따르면 현역에서 일하기 충분히 젊은데 불러 주는 곳이 없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기술이 없기 때문 입니다. 한동안은 인맥 이용해 몇 가지 일을 받겠지만 오래가지 못 합니다. 대행사에서 경력 조금 쌓으면 창업하죠. 사업과 프리랜서 간격은 생각보다 큽니다. 지금 어떤가요?

Bottom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