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3년 5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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펭귄 2.0 알고리즘에 맞춰 링크 빌딩(Link building)도 달라져야 하는데 앵커 텍스트와 검색엔진 최적화(SEO)에서 알아야 할 내용에 대해서 정리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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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under SEO/SMO, Google/Google+
2013년 5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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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알고리즘이 펭귄 2.0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Link build 전략도 달라지게 되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작업에서는 과거에 효과적이었던 방법도 알고리즘 변화에 따라 새 버전부터는 조심해야 할 부분이 되기도 하는데 펭귄 2.0에서 조심해야 할 점에 대해서 알아 본다.
Written by zinic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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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5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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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BX가 온라인 리타깃팅 마케팅이라면 오프라인에서도 리타깃팅을 할 수 있는 광고가 등장했다. 페이스북이 테스트 중인 Action spec은 최근 14일 동안의 행동을 읽고 가장 좋아 할 것 같은 상품을 광고로 보여주는 방식이다. 이 광고는 앞으로 로컬 사업자들에게 좋은 마케팅 수단이 되어 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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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5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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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풋(BigFoot)의 PIS(Post Interaction Score)에 대한 개념과 활용 방법. PIS가 높을수록 Reach는 길어지고, 광고 비용은 절감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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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5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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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페이지 포스트 광고(PPAds : Page Post Ads)에 대해 정리한 인포그래픽. 자료에 따르면 Photo Page Post와 Video Page Post가 Engage가 가장 높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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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5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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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페이스북 사용자 654만 명, 7,000만 개 좋아요, 트위터, 블로그, 카페, 아고라, 커뮤니티(뽐뿌, 클리앙, DC인사이드), 아고라 2. 인터넷 기사 70만개, 의견 1억 7천 만개 분석 경쟁사가 무엇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분석하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더 실속있는 데이터는 (잠재) 시장, 고객이 원하는 것을 분석 페이스북의 행동패턴을 분석해 선호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해 파악하고 비교적 다양한 의견이 모아지는 기사에 달린 의견을 통해 SNS의 편향성 분석의 위험을 제거 함. No related po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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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FACEBOOK
2013년 5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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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Fan 수 대비 PIS로 비교해 본 커피 브랜드 페이지 비교.
Written by zinic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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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5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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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 최적화(SEO) 방법을 익히는 것도 좋지만 검색 순위를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두면 마케팅 전략을 유연하게 잡을 수 있다. 검색엔진은 어떤 사이트를 좋아할까?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Google/Google+
2013년 5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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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Phone 통한 접속이 많은 요즘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글 쓰기는 갈수록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경험에 의하면 외부에 공유하는 글은 가능한 80자 이내 작성하고 긴 글은 링크를 통해 안내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3년 5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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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 상위노출을 위해서는 잦은 키워드 반복 사용 보다 관련성 높은 키워드를 함께 섞어 사용하는 것이 최근 SEO에서 더 중요하게 작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