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FACEBOOK
2013년 12월 3일
No comments
검색 엔진(search engine)을 이용해 직접 관련 키워드를 검색 후 방문하거나 특정 브랜드(또는 개인의 경우 닉 네임, 필명 등)를 찾아 유입되었을 때는 전체 평균 이탈율보다 50% 가량 낮으며 체류 시간은 3배 정도 높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MEMO
2013년 11월 27일
No comments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는 기본적으로 드립력이 좋아야 한다는 얘길 듣곤 하는데 정말인 것 같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2013년 11월 26일
No comments
중소기업의 데이터 분석 활용도를 생각해 볼 때 비용 부담이 적으면서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해서 경쟁사보다 빨리 ‘힌트’를 확보하고 먼저 움직일 수 있는 것이 경쟁력이 아닐까?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2013년 11월 26일
No comments
인기 많은 글이 구매 전환도 높을까?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3년 11월 25일
No comments
작은 기업일수록 홈페이지 운영에 지금보다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하는데 그 이유는 순수 검색 1회가 페이스북 노출 1만 회 만큼의 효과를 보이기 때문이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FACEBOOK
2013년 11월 24일
No comments
페이스북 Daily Engaged User가 높을수록 구매전환율(CVR)이 높았다. 종전의 Fan Growth 중심의 KPI에서 Engaged User 관점으로 바꿔 보면 어떨까?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DATA ANALYSIS, FACEBOOK
2013년 11월 23일
No comments
홍보 대행사, 광고 대행사가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유엑스코리아 컨설팅 프로세스. 지금까지 어떤 곳에서도 경험 할 수 없었던 서비스로 대행사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FACEBOOK
2013년 11월 23일
No comments
페이스북 사용자 행동 분석을 통해 만든 병원 홍보 성공 사례. 병원 고객 유입 루트가 달라졌댜. 검색 광고를 해도 클릭 비용이 더 이상 지출 되지 않을 정도로 효율이 떨어진 병원 홍보를 성공적으로 이끈 사례.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FACEBOOK
2013년 11월 14일
No comments
신규 팬 확보도 중요하지만 기존 팬을 이용한 자발적인 참여와 팬 확보가 마케팅 성과 개선에서 효과적임을 보여 주는 사례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3년 11월 8일
No comments
SEO 프로그램은 구매 전환에 효과적인 유의미한 트래픽을 확보하기 위해 개발 되었다. 방문자 수를 높이기 위한 글 쓰기를 원하는 운영자라면 이 프로그램이 실망스럽겠지만 매출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이 보다 뛰어난 프로그램은 없을 것이라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