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2014년 9월 15일
No comments
필립스 전자가 6개월만에 다시 시장 1위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데이터 분석의 힘이었다. 같은 제품을 마케팅 메세지 변경만으로 시장에서 외면 받았던 제품을 다시 살려냈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4년 9월 14일
No comments
방문자 수가 증가 했음에도 구매전환이 낮은 이유가 궁금하다면 이 글을 읽어 보시길 바란다. 지금까지 당신이 알고 있었던 검색엔진최적화(SEO) 전략은 바뀌어야 한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4년 9월 12일
No comments
검색 정확도가 떨어지면 UI를 아무리 개선한다 하더라도 네이버 검색에 이미 젖어 버린 기존 사용자들은 떠날 확률이 낮겠지만 새로운 사용자 확보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4년 9월 11일
No comments
형태소 분석도 이런 엉터리가 없다. 데스크 탑 검색에서 실망한 상태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모바일 통합 검색을 살펴 봤다. 어쩐 일인가? PC 검색과는 다른 로직으로 보여 준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FACEBOOK
2014년 9월 4일
No comments
운영 중인 zinicap Facebook Page의 게시물 중 반응이 높았던 글 TOP 10 No related posts.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FACEBOOK
2014년 9월 4일
No comments
국내 페이지 중 특정 분야(카테고리)나 지정한 분야 또는 원하는 페이지만 묶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위젯을 만들어 웹 사이트나 블로그에 붙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위에 마우스를 위치하면 각 페이스북 포스트에 대한 반응 점수(Like, Shared, Comments)를 볼 수 있습니다. 샘플 버전은 아래 참고. No related posts.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4년 7월 15일
No comments
네이버에서 대표 키워드(big)의 통합 검색 결과에 웹 문서가 노출 되기 시작 했다. 종전의 네이버 신디케이션 정책도 바뀌었다. 네이버의 이런 변화가 기업 마케팅에 어떤 영향을 줄까?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2014년 7월 14일
No comments
2014년 월드컵 승리팀에 대한 예측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결승전까지 모두 정확히 맞췄고 구글은 2번이 빗나갔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4년 6월 19일
No comments
반응형 웹을 포기해야 하는 불가피한 상황이라면 별도의 모바일 사이트를 구축하되 중복 문서에 걸리지 않도록 별도의 태그를 잡아 줘야 한다. 중복 문서 문제는 이것만 조치하면 해결 된다.
Written by zinicap
Published under SEO/SMO
2014년 6월 12일
No comments
검색엔진 마케팅(SEM) 관련 글 중 ‘검색(organic search)’과 ‘페이스북’ 인기 글을 모아 정리했습니다. zinicap 블로그의 인기 글을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SEO와 SNS 통합 마케팅에 관심을 있다면 이 포스트를 SNS로 공유하거나 즐겨 찾기 후 읽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