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변했기 때문에 영업이 되고 장수하지 않았을까? 뜸하게 찾아 오면 매출이 안정적이지 않다. 그 사이 시대가 바뀌고 입 맛이 달라졌다.
변했는데 그 변화를 자신의 뇌만 인지를 못한 것이다. 기대감에 세뇌가 되어 느끼지 못함이다.
변함이 없으면 신규 고객 창출이 되지 않는다.
No related posts.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개발자 출신의 검색엔진 마케팅 전문가로 SK에너지, RedBull, Hotels.com, LG 옵티머스G, 현대차 등 70여개 기업의 SEM, SEO 프로젝트를 수행했으며, 빅 데이터 분석으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용자 행동 분석 툴인 BigFoot9과 타깃 오디언스 분석 도구인 Smart VOC로 광고, 홍보 대행사, 마케터가 필요한 통계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필(zinicap)zinicap u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