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분석과 타깃 마케팅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DATA ANALYSIS

Clock icon

2013년 8월 3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1. 해당 분야의 전문가 인터뷰 : 보통은 광고주의 임원이나 직원 중에서 적당한 인물을 인터뷰하지만 간혹 외부 서베이를 하기도 한다.

2. 리더가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곳 조사 : 커뮤니티, 카페, 페이스북, 포탈 검색, 카카오 스토리, 트위터 등

3. User 활동 데이터 분석 : 영향력자 확인, 관심사, 주요 키워드, 브랜드 선호도 분석

4. 홍보 전략수립

5. 실행 및 결과분석 : before & after 분석.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Bottom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