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ten by zinic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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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5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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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새로운 타깃 광고 시험 중
Action spec은 최근 14일 내에 특정 행동(행위)를 한 리더에게 광고를 노출. 온라인에 FBX가 있다면 이번에 출시한 action spec Ads는 오프라인 로컬 사업자들이 관심 가져 볼 만한 광고.
최근 현대백화점에서 비자카드로 선글라스를 구매한 고객 행동이 있었다면 관련된 다른 서비스를 현대백화점,비자카드, 레저용품 서비스 중인 사업자가 고객을 정밀 타깃할 수 있게 됨. 코엑스 현대백화점 선호자가 다른 지역의 행동 빈도가 높아질 경우 주변에도 현대백화점에서 50% 할인을 하고 있다는 알림을 즉시 보낼 수도 있지 않을까?
이런 변화에 대비할려면 역시 모바일웹부터 잘 갖추고 있어야 함. 페이스북이 준비중인 모바일 아웃링크 광고와 함께 관심 갖고 준비할 내용 임.
우리 개발팀에서 제작한 반응형 랜딩 페이지의 A/B Test 결과 블로그에 올린 포스트의 상위노출 이용한 Organic search 다음으로 높은 전환율이 페이스북 광고 임.
전체 노출량에서는 페이스북 광고가 압도적으로 높음. 모바일 웹과 페이스북, 오가닉 서치 컨버전은 최고의 궁합 임.
Action Specs link 참고: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reference/ads-api/action-specs-targ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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