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랜드 페이스북 분석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FACEBOOK

Clock icon

2013년 5월 22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커피 브랜드 페이지 운영 현황 및 Facebook PIS 비교

커피 브랜드 페이지 운영 현황 및 Facebook PIS 비교

커피 맛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Facebook Page 운영 상에서는 ‘스타벅스 코리아’와 ‘엔제리너스 커피’ 가 운영을 잘 하고 있다는 것이 객관적으로 입증 됨.(2013-05-22 pm 7 현재 시간 기준)

PIS(Post Interaction Score) 란?

◎ 각 Post에 대한 User Interaction을 0~100 사이의 점수로 환산한 값.
◎ BigFoot9에서 분석 중인 전체 게시물을 대상으로 Shared, Post Likes, Comment, Comment Likes 에 대한 반응을 집계.
◎ Share > Comment > Post Like > Comment Like 순으로 가중치가 부여 된 점수.

◎ PIS가 100에 가까울수록 Reach(Unique User 수)가 길어지고 페이스북 광고 단가는 낮아 짐.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Bottom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