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 없다는 것에 대한 이견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MEMO

Clock icon

2015년 2월 28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오랜만에 찾은 이 집의 맛은 변함이 없네.

과연 좋은 것일까?

그동안 변했기 때문에 영업이 되고 장수하지 않았을까? 뜸하게 찾아 오면 매출이 안정적이지 않다. 그 사이 시대가 바뀌고 입 맛이 달라졌다. 

변했는데 그 변화를 자신의 뇌만 인지를 못한 것이다. 기대감에 세뇌가 되어 느끼지 못함이다. 

변함이 없으면 신규 고객 창출이 되지 않는다.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Bottom border